결혼후 혼인신고 1개월만에 외박한 남편과 이혼하고 싶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후 혼인신고 1개월만에 외박한 남편과 이혼하고 싶어요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0. 12. 9. 01:21

본문

 

 

 

 

 

 

이혼 하고 싶어요 진짜 미치겟어요
작년 1월다루에 혼인 신고를 했지만 전혀 행복 하지 못한 3개월을 살다 별거 중입니다. 사건이 몇개가 있습니다 이걸로 제가 유리한 소송을 할수 있는지가 궁금 합니다 .-

 

일단 남편이라는 작자는 좀 유명? 한 깡패 였데여 근데 생활을 접고 일반 적으로 살다가 저를 만낫는데 지금 생각 해보면 다 거짓말 같아요.. 사기로도 고소 할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사건별로 나열 할게요..


1. 1월달 혼인 신고 직후-싫어 하는 지인이 남편을 열받게 해서 남편이랑 쌍방 폭행으로 고소가 됩니다..
2.혼인 신고 직후 부터 한달에 한번 외박을 합니다


3. 가정사 다 속였어요.. 저희 부모님 에게 까지 가정사 다 속이고 자기 가진거 하나 없으면서 있는척 허언을 합니다.. 그리고 학력 성격 까지 사기 당햇어여


4.5월달 제가 친정엄마가 아프셔서 친정에 내려가잇는데 연락이 오더군요.. 강간으로 고소가 당햇다구요... 여자 강간한건 성립이 안됏지만 절 기만 하고 여자랑 바람 핀거 맞아요 동영상 저한테 있습니다 ..


5.예전에 하던 사업이 잘못되 부도가 나면서 사기로 고소 당했지만.. 저에겐 이것 또한 속였습니다.
그리고 전 강간 고소 사건 때문에 정신과도 6개월 이상 다녓구여.


매번 하는 쌍소리와 쌍욕.. 그리고 지금은 별거 한지8개월이 다되어 갑니다.... 연락 단 한통도 없다가 자기 필요한때 내 명의로 뭐 할때만 연락을 하더군요..


6.지금도 바람을 피고 있습니다.
저한테 어느 정도 유리 한지 알고 싶구요 빠른 답변 부탁 드릴게요 ㅜㅜ. 그리고 변호사 선임 해서 소송 하면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도 궁금 하구여 ㅜㅜ 왜냐면 ㅜㅜ 저 진짜 한달 벌어서 쓰기도 빠듯 해서여 ㅜ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