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솔캠,차박,솔로캠핑,코펠,,버너,배낭 백패킹 장비 목록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버, 솔캠,차박,솔로캠핑,코펠,,버너,배낭 백패킹 장비 목록 총정리

‥ 요모조모

by 토파니 2020. 9. 16. 23:42

본문

유튜버, 솔캠,차박,쉘터,코펠,,버너,배낭 백패킹 장비 목록

 

우리는 누구나 지친 일상을 떠나 홀로 여행을 하고 싶은 로마을 가지고 있다. 요즘 본좌는..너무도 그러하다.ㅎㅎ 그렇다고 누나가 떠나지 못하는게 현실이다. 책상에 놓여있는 업무와 해야할 일들, 현실에 부딪혀서 떠나지 못하고 있다.

이번 포스팅은 일상의 탈!출! 정도로 해보고 싶다. 내가 꿈꿔온 백패킹에 관해서 말이다... 물론 나의 경험이 어느 정도반영 되었지만... 이런 여행을 꿈꾸고있다..

 

다음 사진들은 어디선가 하나, 둘 내가 꿈꿔오던 것들을 모아온 것들이다. 스치듯 지나 갈 수있는 사진들을 보여 언젠간 나도 일탈을 꿈꾸며 홀로 떠나길 상상해 본다.

#.1 현실, 현재, 미래, 오늘, 지루한 일상.

매일같이 반복된 일상, 따분함, 불안함, 생존, 경쟁. 우리는 매일같이 반복되는 생활을 한다. 매일 같은 시간에 출근하고 치열한 경쟁과 끊임없는 발전을위해 피나는 노력을 한다. 그리고 막상 퇴근하고 돌아오면 덩그러니 혼자 남겨져 쓸쓸하고 외롭고 고독한 하루를 마무리하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어느날 이모든 것들을 뒤로 하고 홀로 떠나는 상상을 해보며 잠들어 본다.

#. 2 꿈-즐거운여행

홀로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내일 출근 따위는 잊어버리고 나혼자 멀리 떠나버리겠다!!! 즐거운 상상을 하며 꿈을꾼다. 즐거운 여행의 세계로 내가 꿈꿔온 백패킹을 하겠다며,

짐을 꾸려 본다. 백패킹이나 트래킹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어떻게, 얼마나 짐을 꾸리는가 이다.목록을 작성해 필요한 것들과 필요한 것들을 정확히 구분하여 한치의 오차 없이 짐을 꾸려야 힘들 백패킹이나 트래킹에서의 고통을 줄이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수있다. 기본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침낭과 배낭 정도이다. 사람의 의식주는 무시 할 수는 없는 중요한 사항이기때문에 간단히 요리 할 수 있는 장비들과 잠자리, 의복은 가장 중요하다.

짐은 이정도로 간단히 꾸렷다.백패킹을하면서 자연에서 자급자족 할 수있는 것들과 꼭 챙겨야 하는 것들을 빼먹지 말고 준비를해서 출발하자.!!

#. 3 출발-첫발은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백패킹이나 트래킹할때 배낭의 무게는 10kg전후로 가볍게 떠나본다. 나말고도 이런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이 또 있다. ㅎ

#. 4 만남

나와 함께 출발하지 않았지만 어딘가에 살고이고, 어떤 삶을 살고 있을지 모르지만 같은 장소에서 만났다 이 친구들도 일상을 탈!출!해서 백패킹이든 트레킹이든 각자의 목적을 가지고 여행을 온듯 싶다. 우린 모두 '친구'가 될 수있었다.

#. 5 식사 - 나홀로 간단히

그래도 떠나온지 꽤되었으니 뭐라도 먹어야한다 ㅎ 짐을 간단히 챙기면서 먹을 것도 간단히 챙겨왓다. 일상에서 먹는게 아니라 이렇게 홀로 떠나와 요리를해 먹는 나에겐 이것도 큰 즐거움이고 맛잇는 먹거리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