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외도로 이혼소송 상간남 위자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내의외도로 이혼소송 상간남 위자료

‥ 요모조모

by 토파니 2019. 12. 12. 17:01

본문

 

며칠전 거짓말뿐인 아내의 모습으로 이혼소송을 준비하고 있다는 사람입니다.
오늘 법원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내연남의 렌트카를 타고 법원에 출석한 모습을 포착, 이혼 서류 작성 후 휴게소에서 진한 스킨십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이제는 합의이혼이 아닌 소송이혼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이에 아내와 상간남에 대한 위자료 청구 및 소송이혼을 준비하려 합니다.
증거자료는 사진 여러장과 통화내역, 핸드폰게임사진까지 확보해낸 시점입니다.
참고로 19개월된 아이까지 있는 엄마가 그렇게 행동했다는 겁니다..ㅠ

 

답변 :

 

혼인기간 을 알 수 없으나 평생 반려자로 믿고 의지하였던 아내 임에도 불구하고 돌아오는건 부도덕한 아내의 태도이며 특히 법원에 상간자 와 동반으로 출석 하였다는것을 목격한 경우 많은 고충과 우울함 등이 동반되고 있을것이라 판단됩니다. 이에따른 진심어린 위로말씀 드리며 답변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질의상 협의이혼으로 종결 할 경우 아내와 상간자에게 평안함 을 줄 것이며 이를 직면한 귀하의 경우 허탈감 을 비롯하여 추후 후회로 돌아올 가능성이 상당히 클 것으로 여겨집니다. 따라서 지금부터라도 협의이혼 으로 진행 하지 말고 외도를 입증 할 증거와 소장을 토대로 소송이혼 을 제기 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2. 과정상 혼인파탄 원인제공자로 구분되는 아내의 경우 19개월 된 아이에 대한 양육권 을 비롯하여 친권까지 박탈 할 수 있으며 양육비,위자료 등 으로 귀하의 부모 나 형제들에게 부탁을 하여 아이를 키울수 있는 계기 가 될 수 있으며 특히 상간자 에게 도 그 책임을 물어 상당액 의 위자료 를 청구 하여 둘 사이의 평안함 을 어느정도 는 잠식 시켜야 귀하의 원통함이 일정부분 해소 될 것으로 여겨집니다.

 

3. 지금 가장 중요한것은 귀하께서는 혼인기간 중 무던히도 노력을 해왔으며 특히 가정의 행복을 지키고자 누구보다 마음고생 을 해왔다는것입니다. 따라서 제반사정 등을 고려하여 후회가 되지 않을 과정 및 결과 가 발생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